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아웃백의 생산관리 ~로세스 관리.doc 파일정보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doc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크기 : 245 Kb
🔤 파일종류 : doc

아웃백의 생산관리 ~비스 프로세스 관리 자료설명

아웃백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연구 분석하여 서비스 청사진을 설계하여 서비스 품질의 효과적, 객관적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과 기업의 이윤 창출 및 발전에 대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
※ 동일 제목의 발표용 ppt 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웃백의생산관리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

아웃백의 생산관리 ~비스 프로세스 관리 자료의 목차

1. 서론

2. About OUTBACK StakeHouse

3. 서비스 품질 관리
3‐1. 서비스의 시작 ‐ 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과 곱셈의 법칙
3‐2. OUTBACK StakeHouse의 서비스
 1) 웨이팅 푸드(waiting‐food)서비스와 페이저(pager) 서비스를 통한 대기행렬 관리
 2) 부쉬멘 브래드의 무제한 제공
 3) 담당 서버의 역할
 4) 최상의 음식 품질(Quality)
 5) 지역주민을 위한 서비스
 6) 24시간 응대 서비스

4.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 – 서비스 청사진
4‐1.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의 의의
4‐2. 서비스 전달 시스템 분석 기법
4‐3. 서비스 청사진 기법
 1) 서비스 청사진의 개요
 2) 서비스 청사진의 작성 단계
 3) 서비스 청사진 기법 활용 의의

5. 아웃백 서비스 청사진

본문내용 (아웃백의 생산관리 ~로세스 관리.doc)

1988년 미국의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문을 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는 호주의 대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 호 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하는 outback은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로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가 리서치하는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세계적인 스테이크 하우스이다.
한국 아웃백은 2004년 1월 외식업계 최초로 연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고 전년대비 신장률 174%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최정상의 브랜드임을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2002년, 2003년에 이어 2004년까지 3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에 등극했으며 2005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 한국 외식업계의 선두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3. 서비스 품질 관리

3-1. 서비스의 시작 – 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과 곱셈의 법칙

서비스의 시작은 고객과의 눈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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