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1학기 5명~1학기 5명.hwp 파일정보
만0세 1학기 5명.hwp
관찰일지 – 만0세~만0세 1학기 5명 자료설명
관찰일지 – 만0세 1학기 5명분량입니다.
놀이와 일상 영역별 구체적인 관찰과 평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찰일지 – 만0세~만0세 1학기 5명 자료의 목차
관찰일지 – 만0세 1학기 5명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1학기 발달평가
본문내용 (만0세 1학기 5명~1학기 5명.hwp)
일상생활
“맘마 먹자. 범버의자를 들고 올까.”하는 순간 범버의자를 들고 탁자 쪽으로 걸어온다. 교사가 “잘했어요.”하자 앉아서 동그랑땡을 숟가락으로 떠서 먹는다. 꽃게국물에 밥을 말아서 줬더니 “후” 불어서 먹기 시작한다. 뜨거울 때 밥알을 몇 알 흘리며 먹더니 식었을 때 쯤엔 “캬아아” 감탄사를 하며 흘리지도 않고 먹는다.
놀이활동
흔들말 사진을 제시하니, 관심을 보이면서 사진을 집중하여 탐색한다. 사진 탐색이 충분히 이루어진 후 실제 흔들 말을 제시하니, 처음에는 흔들 말에 타지 않고, 손으로 눌러보면서 흔들 말의 음직임을 조심스럽게 탐색한다. OO에게 “OO야~말을 타 볼까?”라고 이야기를 해 주니 손을 내밀면서 태워 달라는 표현을 하여 흔들말 위에 앉아볼수 있도록 하였다.교사가 흔들 말을 천천히 흔들어주니, 미소를 보인다. “손잡이를 잡고 몸을 앞과 뒤로 움직이면 흔들 말이 움직여”라고 이야기 해 주니, OO는 스스로 몸을 앞, 뒤로 자유롭게 움직이며 놀이를 즐긴다.
놀이활동
공원에
“맘마 먹자. 범버의자를 들고 올까.”하는 순간 범버의자를 들고 탁자 쪽으로 걸어온다. 교사가 “잘했어요.”하자 앉아서 동그랑땡을 숟가락으로 떠서 먹는다. 꽃게국물에 밥을 말아서 줬더니 “후” 불어서 먹기 시작한다. 뜨거울 때 밥알을 몇 알 흘리며 먹더니 식었을 때 쯤엔 “캬아아” 감탄사를 하며 흘리지도 않고 먹는다.
놀이활동
흔들말 사진을 제시하니, 관심을 보이면서 사진을 집중하여 탐색한다. 사진 탐색이 충분히 이루어진 후 실제 흔들 말을 제시하니, 처음에는 흔들 말에 타지 않고, 손으로 눌러보면서 흔들 말의 음직임을 조심스럽게 탐색한다. OO에게 “OO야~말을 타 볼까?”라고 이야기를 해 주니 손을 내밀면서 태워 달라는 표현을 하여 흔들말 위에 앉아볼수 있도록 하였다.교사가 흔들 말을 천천히 흔들어주니, 미소를 보인다. “손잡이를 잡고 몸을 앞과 뒤로 움직이면 흔들 말이 움직여”라고 이야기 해 주니, OO는 스스로 몸을 앞, 뒤로 자유롭게 움직이며 놀이를 즐긴다.
놀이활동
공원에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