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삼성전자 기업가치사슬분석과 마케팅성과 분석 및 삼성전자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및 느낀점

[경영경제] 삼성전~ 및 느낀점.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삼성전자 기업가치사슬분석과 마케팅성과 분석 및 삼성전자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및 느낀점.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42 Kb
🔤 파일종류 : hwp

[경영경제] 삼성전~안 제시 및 느낀점 자료설명

[경영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삼성전자 기업가치사슬분석과 마케팅성과 분석 및 삼성전자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및 느낀점

[경영경제] 삼성전~안 제시 및 느낀점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 삼성전~ 및 느낀점.hwp)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전략
주제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을바탕으로 삼성전자 갤럭시시리즈의 마케팅 STP와 4P전략과 마케팅성과를 분석하고 삼성전자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INDEX

1. 삼성전자 기업개요

2. 삼성전자 기업 가치사슬분석

3. 삼성전자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삼성전자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6.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성과 분석

7. 삼성전자 전략의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